핸폰 사진 정리하니깐 위꼴들이 몇개 나오냉 ㅡ_ㅡ;;;
피자 가격의 와플이였던곳...
그렇게 우와 우와 할만큼은 아니던데. ...
이거보니까 그거 생각남.외국에서 졸라 비싼폰이라해서 봤더니몇달있으면 버스될 폰에다 다이아몬드 박음 ㅇㅇ
댓글 (7)
그럴거면 피자 먹는 게 남는 거 아늬냐?
이거보니까 그거 생각남.
외국에서 졸라 비싼폰이라해서 봤더니
몇달있으면 버스될 폰에다 다이아몬드 박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