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

2010-07-13 23:30:00 조회 128
사진100201_001.jpg

핸폰 사진 정리하니깐 위꼴들이 몇개 나오냉 ㅡ_ㅡ;;;


피자 가격의 와플이였던곳...


그렇게 우와 우와 할만큼은 아니던데. ... 

첨부 이미지

사진100201_001.jpg

댓글 (7)

IU2010-07-13
저건 좀 추하다
L
2010-07-13
개싀발
그럴거면 피자 먹는 게 남는 거 아늬냐?
2010-07-13
데코가 시망 ㅋㅋㅋ ⓑ
2010-07-13
손 돋네
짐승ㅇ동2010-07-13
저 손 나야 이색휘야 -_-;; 
2010-07-13

이거보니까 그거 생각남.

외국에서 졸라 비싼폰이라해서 봤더니

몇달있으면 버스될 폰에다 다이아몬드 박음 ㅇㅇ

홀홀2010-07-13
ㅇㅇ.
제목
유재석 움짤 만들고 싶은데 동영상도 부족하고 뭘로 할지 고민중... (4)
유재석 움짤 만들고 싶은데 동영상도 부족하고 뭘로 할지 고민중... (4)
··
벙개가끝나면누가사라질까?? (4)
벙개가끝나면누가사라질까?? (4)
··
아 왜이런가했더니 (1)
아 왜이런가했더니 (1)
··
피오리능력자네 (2)
피오리능력자네 (2)
··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 (7)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 (7)
··
홍류 왜 댓글만 달고 쪾찌 안보냄? (6)
홍류 왜 댓글만 달고 쪾찌 안보냄? (6)
··
존내우울하네 진짜 (3)
존내우울하네 진짜 (3)
··
김씨 하루에 몇 시간 잠? (3)
김씨 하루에 몇 시간 잠? (3)
··
나도 누어야겠다 (1)
나도 누어야겠다 (1)
··
싸이비지엠삿당 ㅋ (5)
싸이비지엠삿당 ㅋ (5)
··
누어야 겠다.누어야 겠다. (3)
누어야 겠다.누어야 겠다. (3)
··
유호정은 참..
유호정은 참..
··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 (2)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 (2)
··
이분들 새글은 안싸고 리플만 달아대네 (8)
이분들 새글은 안싸고 리플만 달아대네 (8)
··
ㅇㅇ 투표해 보자. (10)
ㅇㅇ 투표해 보자. (10)
··
나도 이제 힘들다. (5)
나도 이제 힘들다. (5)
··
12/4 엑페 지를까? (8)
12/4 엑페 지를까? (8)
··
잠 좀 빨딱빨딱 들었으면 좋겠다 (12)
잠 좀 빨딱빨딱 들었으면 좋겠다 (12)
··
늬들 이글 봤냐?늬들 이글 봤냐? (5)
늬들 이글 봤냐?늬들 이글 봤냐? (5)
··
도브는 딥모이스쳐가 답인가요? (11)
도브는 딥모이스쳐가 답인가요?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