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두리를 둥글게 바꾸엇음 ㅇㅇ
아 말하는것도 좀 느리겟햇음 ㅇㅇ
이거 근데 좀 밋밋해서 글씨라도 넣어야되겠음,
예술적감각을 살려서 수정할 부분을 리플로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95/167/001/22.gif" width="80" height="80"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95/167/001/33.gif" width="80" height="80" editor_component="image_link"/>




댓글 (11)
이거 애니에서 따온거라 프레임이 원래 적더라고
밑에꺼는 엑박인데 뭐였나요??
테두리 넣엇는데 저건 색 너무 진한거같네
테두리 둥근거랑 분홍색 테두리 좋아요~ㅎㅎ
구체적인 수정사항을 말해주면 고쳐주겟음 ㅇㅇ,
예를 들어 금색테두리를 쳐주세요 <<
원본 애니를 가지고 다시 해봥 ㅇㅇ.
저게 고등어 케이크라고 하던데...;
이전에 빨랐던 거에다가 둥근모서리, 분홍색테두리로 해주세요. ^-^
네 ㅇㅇ
예를들면에다가 달아놓을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