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를들면..

2010-07-14 01:41:15 조회 76
kk.gif55.gif

꿍듸꿍듸 ㅇㅇ

첨부 이미지

kk.gif
55.gif

댓글 (6)

홍류2010-07-14
앗! 귀엽다~//
IU2010-07-14
꿍디쑹디 ⓑ
2010-07-14
고등어가 너무 빨리지나가서 앞부분은 0.1초, 고등어쪽은 0.2초로 했어요.

테두리는 핫핑크 너무 진한듯해서 조금 연한걸로 바꿈 ㅇㅇ
홍류2010-07-14
맘에 들어요~!! 고맙습니다. 잘 쓸께요~ ^0^)/
홀홀2010-07-14
ㅇㅇ.
Q
2010-07-14
ㄴㄴ

글씨체를 꿍듸체로 

ㅇ_ㅇ;;
제목
예를들면..예를들면.. (6)
예를들면..예를들면.. (6)
··
test (3)
test (3)
··
테스트 (3)
테스트 (3)
··
파오리. (3)
파오리. (3)
··
홍류홍류 (11)
홍류홍류 (11)
··
아직 자지 마. (4)
아직 자지 마. (4)
··
아오. 하자신 떄문에. (1)
아오. 하자신 떄문에. (1)
··
파오리 움짤 사용법이... (6)
파오리 움짤 사용법이... (6)
··
자야지.. (2)
자야지.. (2)
··
11일에 신세계상품권 이벤트 가입했으면.. (2)
11일에 신세계상품권 이벤트 가입했으면.. (2)
··
파오리 나도 해줘. (1)
파오리 나도 해줘. (1)
··
헷갈린다. (8)
헷갈린다. (8)
··
럽액 괜찮냐? (1)
럽액 괜찮냐? (1)
··
홀홀님은 TV에서 소녀시대 보면서 이럴것 같아요. (3)
홀홀님은 TV에서 소녀시대 보면서 이럴것 같아요. (3)
··
훅송 후렴에다 쓸껀데 (6)
훅송 후렴에다 쓸껀데 (6)
··
사이도. (4)
사이도. (4)
··
전 정말 사이도적인가봐요. (5)
전 정말 사이도적인가봐요. (5)
··
홀홀 (3)
홀홀 (3)
··
확인 ㅇㅇ확인 ㅇㅇ (5)
확인 ㅇㅇ확인 ㅇㅇ (5)
··
근데 왜 정모 후기가 없죠.. (3)
근데 왜 정모 후기가 없죠..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