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번개 스토리 봤는데 존내 슬프다...

2010-07-14 13:12:29 조회 89
울고싶긔.jpg

그긔...ㅠㅠ

 

 

생일인데...ㅠㅠ

 

 

만나라는 친구는 안만나고...ㅠㅠ

 

 

십덕 번개 나가서...ㅠㅠ

 

 

남자들.............ㅠㅠ

첨부 이미지

울고싶긔.jpg

댓글 (6)

IU2010-07-14
후로라서 그럼 ㅇㅇ
2010-07-14
헐 생일날 십덕 벙개를..
2010-07-14
호싱싱아 텉 있어도 괜찮냐고
2010-07-14
갠춘하다공
홀홀2010-07-14
ㅇㅇ.
그긔2010-07-14
ㅅㅅ
제목
형은 퇴덕형은 퇴덕 (3)
형은 퇴덕형은 퇴덕 (3)
··
IM-S410 후폰/ 12/5 / 올無 / 별8개 (5)
IM-S410 후폰/ 12/5 / 올無 / 별8개 (5)
··
친목종자 나가고 급 정덕입니까? (3)
친목종자 나가고 급 정덕입니까? (3)
··
돼람이랑 이십팔이랑 (2)
돼람이랑 이십팔이랑 (2)
··
이자르 2년 노예 떴네 + 사은품 11장 (6)
이자르 2년 노예 떴네 + 사은품 11장 (6)
··
다대다로 조인할 때 팁(?) (6)
다대다로 조인할 때 팁(?) (6)
··
아... (9)
아... (9)
··
근데 그긔랑 로스랑 훌게는 안 들어 오는 거 이상하지 않냐?! (3)
근데 그긔랑 로스랑 훌게는 안 들어 오는 거 이상하지 않냐?! (3)
··
영화나 보러 가야겠다영화나 보러 가야겠다 (4)
영화나 보러 가야겠다영화나 보러 가야겠다 (4)
··
역시 이게 내 이름인가.. (3)
역시 이게 내 이름인가.. (3)
··
이름이 병신같냐? (4)
이름이 병신같냐? (4)
··
헐 날씨 장난아니네 (3)
헐 날씨 장난아니네 (3)
··
아탕이 누구지.. (8)
아탕이 누구지.. (8)
··
예전에 홀홀이 군대가기전에 번개식으로 봤는데 (4)
예전에 홀홀이 군대가기전에 번개식으로 봤는데 (4)
··
이자르 (2)
이자르 (2)
··
그나저나 (2)
그나저나 (2)
··
어제 번개 스토리 봤는데 존내 슬프다...어제 번개 스토리 봤는데 존내 슬프다... (6)
어제 번개 스토리 봤는데 존내 슬프다...어제 번개 스토리 봤는데 존내 슬프다... (6)
··
. (4)
. (4)
··
그럼 우리 부끄부끄하니까 다음 정모때는 (5)
그럼 우리 부끄부끄하니까 다음 정모때는 (5)
··
난 무서워서 인터넷 사람들 못 만나는데. (4)
난 무서워서 인터넷 사람들 못 만나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