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이님이 쓰시기에

와인폰이 진리인거냐?

 

통화는 잘 안하고

그저 튼튼하고 소리만 짱짱하게 들리면 되는데..

 

난 내 타입으로 밖에 고를수가 없네

 

츄츄츄천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