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이였는데
지금 해수욕장 별로없는데 비키니입고온이유가
그냥 자기만족할려고 입고온듯...
올해는 비키니입었다고 자위할려고.
마지막 줄이 이해가 안되네여 제라스님
마지막 줄 자세히좀 묘사해서 기술해주세요 제라스님
댓글 (4)
마지막 줄이 이해가 안되네여 제라스님
몸이..어우....
마지막 줄 자세히좀 묘사해서 기술해주세요 제라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