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때 회먹은게 자랑

저녁도 회먹으러가는건 안자랑

회가 이제 슬슬질려서 짜증날려하는게 자랑

자연산인게 자랑

자연산도 그냥저냥인건 안자랑

 

육고기먹고싶은게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