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하사싱은 소개팅 해준다더니 말도없고...

 

속은 뒤집어지는거같고

 

나가야 하는데 매우 귀찮고

 

어제 택시비2만원이 느무 아깝고

 

그래도 생일이라고 여기저기서 연락 오는건 잘앙

 

남자보다 여자가 많은것도 잘앙

 

근데 애인없는건 안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