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8월 초에
비싸게 탄 쿠키 핑크 위약금 6.x만 내고 해지 하고
쿠키 팔고
9월달에 엑페 6.x만 위약금 내고 해지
10월달에 회선 적어도 3개 해지 ㅇㅇ
그러면
3/1/0이 될 듯 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