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8월 초에

 

비싸게 탄 쿠키 핑크 위약금 6.x만 내고 해지 하고

쿠키 팔고

 

9월달에 엑페 6.x만 위약금 내고 해지

 

10월달에 회선 적어도 3개 해지 ㅇㅇ

 

 

그러면

 

3/1/0이 될 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