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허사신.. 그런 질문을/...

2010-07-14 19:19:46 조회 91
개념플.JPG

 

어제 보여준 운동화

 

검은색이랑 흰색 중에 추천해 봐라.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5)

IU2010-07-14
ㄴㄴ
2010-07-14
여름이니깐 흰색사라
2010-07-14
겨울이 오진 않을까?
2010-07-14
그리고는 여름이 돌아오지... 언제나 그랬듯이
2010-07-14
아... ㄳ

흰색이 이쁘긴 하다.
제목
나타난 사람은 2명나타난 사람은 2명 (2)
나타난 사람은 2명나타난 사람은 2명 (2)
··
설리설리 (2)
설리설리 (2)
··
그나저나그나저나 (1)
그나저나그나저나 (1)
··
눈팅족들은눈팅족들은 (4)
눈팅족들은눈팅족들은 (4)
··
정덕 쩌네정덕 쩌네
정덕 쩌네정덕 쩌네
··
뭔말인가해서 (1)
뭔말인가해서 (1)
··
앗싸 해피콜! (1)
앗싸 해피콜! (1)
··
와... KTX 싸게 타는 방법좀 알려 줘라.와... KTX 싸게 타는 방법좀 알려 줘라. (2)
와... KTX 싸게 타는 방법좀 알려 줘라.와... KTX 싸게 타는 방법좀 알려 줘라. (2)
··
식곤증 쩐다식곤증 쩐다 (4)
식곤증 쩐다식곤증 쩐다 (4)
··
동네 형아가 사시 1차 합격했군요.. (2)
동네 형아가 사시 1차 합격했군요.. (2)
··
쇽덕이 나보고 알바 시켜 달라네.쇽덕이 나보고 알바 시켜 달라네. (3)
쇽덕이 나보고 알바 시켜 달라네.쇽덕이 나보고 알바 시켜 달라네. (3)
··
헐... 허사신.. 그런 질문을/...헐... 허사신.. 그런 질문을/... (5)
헐... 허사신.. 그런 질문을/...헐... 허사신.. 그런 질문을/... (5)
··
민석룩 이제 발송 댔네.민석룩 이제 발송 댔네. (2)
민석룩 이제 발송 댔네.민석룩 이제 발송 댔네. (2)
··
============== 움짤샵 오픈 =============== (10)
============== 움짤샵 오픈 =============== (10)
··
더러운 폰덕후 정만원 (1)
더러운 폰덕후 정만원 (1)
··
ㅈㅅ (7)
ㅈㅅ (7)
··
위룰 하능사람 이뜸? (9)
위룰 하능사람 이뜸? (9)
··
회선 정리 계획을 세워보자면 (1)
회선 정리 계획을 세워보자면 (1)
··
비유ㅣ듀에게 연락 왔는데 고기 사준데데 (1)
비유ㅣ듀에게 연락 왔는데 고기 사준데데 (1)
··
이로써 (2)
이로써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