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 기아 아저씨

 
2010-07-15 09:22:45 조회 191
썸머위크 앤 티.jpg

아저씨 동사무소상근이에여?

 

위엄쩌네진ㅉ....

 

나도상근가고싶었긔...

첨부 이미지

썸머위크 앤 티.jpg

댓글 (3)

NOKIA2010-07-15
그..그건 랜덤이라 어찌될지는 가봐야 알게됨
2010-07-15
여튼 부대상근은아니네여?...
NOKIA2010-07-15
부대냐 동대냐가 가서 결정됨
제목
근데 와우얘기 잠깐 나와서 더 하자면 (3)
근데 와우얘기 잠깐 나와서 더 하자면 (3)
··
십덕에서 나이 제일많은게 누구냐그럼? 당당임?유두형임?십덕에서 나이 제일많은게 누구냐그럼? 당당임?유두형임? (2)
십덕에서 나이 제일많은게 누구냐그럼? 당당임?유두형임?십덕에서 나이 제일많은게 누구냐그럼? 당당임?유두형임? (2)
··
님들이 와갤을 안해서 모르시겟지만 (6)
님들이 와갤을 안해서 모르시겟지만 (6)
··
근데 쭈야 (3)
근데 쭈야 (3)
··
십덕에서 제일 어린애가 누구냐? (7)
십덕에서 제일 어린애가 누구냐? (7)
··
218 나이 몇살임? (7)
218 나이 몇살임? (7)
··
너기아아저씨 동대상근도전화옴. (3)
너기아아저씨 동대상근도전화옴. (3)
··
아시발 생각해보니 덕력을 다줘가지고 폰텤게시판을 못가잖아?! (3)
아시발 생각해보니 덕력을 다줘가지고 폰텤게시판을 못가잖아?! (3)
··
적절한 아침메뉴 추천한다. (4)
적절한 아침메뉴 추천한다. (4)
··
근데 218이 여자라는게 사실임? (6)
근데 218이 여자라는게 사실임? (6)
··
와 나 20 (2)
와 나 20 (2)
··
(2)
(2)
··
헐 질풍 김씨네 (4)
헐 질풍 김씨네 (4)
··
실시간으로 덕력파니까 얼른 질문게 눈팅하셈
실시간으로 덕력파니까 얼른 질문게 눈팅하셈
··
쭈 (2)
쭈 (2)
··
씨발 덕력 남은거 다 뿌렸는ㄷ ㅔ레벨이 또 오르잖아?! (2)
씨발 덕력 남은거 다 뿌렸는ㄷ ㅔ레벨이 또 오르잖아?! (2)
··
덕력판다 얼른 질문게에 가서 글 보셈 (2)
덕력판다 얼른 질문게에 가서 글 보셈 (2)
··
노기아 때문에 공익 상근 찾아봤는데 (5)
노기아 때문에 공익 상근 찾아봤는데 (5)
··
시발 나도 덕력이나 다 뿌릴까? (5)
시발 나도 덕력이나 다 뿌릴까? (5)
··
너 기아 아저씨너 기아 아저씨 (3)
너 기아 아저씨너 기아 아저씨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