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있자나.. 찬밥도 상관없어..
거기다가 김가루를 뿌려.. 김자반볶음이면 더 좋아 짭짤하니깐
그담에 거기에 우유를 타
그리고 말아서 먹는건데
존나 은근 맛있음 부드러우면서 자반김의 짭짤함까지.. 달콤고소한 우유와 함께 먹는 밥은 찬밥이라도 맛있음
느끼해서 못먹는 다는 드립치지마라 우유는 안느끼하다
까르보나라도 처먹는새기들이 내숭은
밥있자나.. 찬밥도 상관없어..
거기다가 김가루를 뿌려.. 김자반볶음이면 더 좋아 짭짤하니깐
그담에 거기에 우유를 타
그리고 말아서 먹는건데
존나 은근 맛있음 부드러우면서 자반김의 짭짤함까지.. 달콤고소한 우유와 함께 먹는 밥은 찬밥이라도 맛있음
느끼해서 못먹는 다는 드립치지마라 우유는 안느끼하다
까르보나라도 처먹는새기들이 내숭은
댓글 (4)
느끼해서 못먹는 다는 드립치지마라 우유는 안느끼하다
까르보나라도 처먹는새기들이 내숭은
선그라스 쓰시고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