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있자나.. 찬밥도 상관없어..

 

거기다가 김가루를 뿌려.. 김자반볶음이면 더 좋아 짭짤하니깐

 

그담에 거기에 우유를 타

 

그리고 말아서 먹는건데

 

존나 은근 맛있음 부드러우면서 자반김의 짭짤함까지.. 달콤고소한 우유와 함께 먹는 밥은 찬밥이라도 맛있음

 

 

 

 

느끼해서 못먹는 다는 드립치지마라  우유는 안느끼하다

까르보나라도 처먹는새기들이 내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