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회에 김씨를 위해서 껄떡거려주면 되는거냐?


너도 저런 대접을 받기 원했던거라면 진작에 말하지 그랬냐


내가 iu 와 기타등등 껄떡들을 모아서 너에게 껄떡거려주면


내가 너한테 잘못했던것들 다 용서해 주는거냐?


라고 껄떡거림에 정당성을 부여하고 껄떡거리면 뭔짓을 해도 껄떡이란 소리듣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