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엔 무슨 아이디로 올까?
ㅇㅇ 아유없네
ㄴㄴ 모르는척하고 형 고소함 ㅡㅡ저새끼존나키워임.근데 존나불붙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디씨태생인데 존나 연약해서 안지려고개발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ㅇㅇ 아유없네
조만간 뉴비가활발히활동하면 걔임.
ㄴㄴ 모르는척하고 형 고소함 ㅡㅡ
저새끼존나키워임.
근데 존나불붙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
디씨태생인데 존나 연약해서 안지려고개발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러가는게 자랑
나도잘난게 없는건 안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