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 히밤...

2010-07-15 17:00:23 조회 125
ㅠㅜ.jpg

내 여친은 쉬는날인데 내 문자 씹음...ㅠㅠ

 

 

 

흑흑 뭔가 슬프다...

첨부 이미지

ㅠㅜ.jpg

댓글 (7)

2010-07-15
아 쉬는 날에는 좀 쉬게 놔둬라 휴일도 없이 일시키냐? 
2010-07-15
너 진짜 뭔가 슬프다
2010-07-15
넌 일시키고싶어서 안달이자나
2010-07-15
아 내 글이 어려웠나?
아무리 돈지어주고 알바고용한거라지만 휴일은 좀 주라 이뜻의 드맆이였는데 ㅠㅠ 
2010-07-15
존내 어려웠다 ㅠㅠ
홀홀2010-07-15
ㅇㅇ.
2
2010-07-15
ㅇㅇ
제목
야 시발 니들 왜 내말 안듣나여 (10)
야 시발 니들 왜 내말 안듣나여 (10)
··
방금 원양어선업자한테 전화왔다. (6)
방금 원양어선업자한테 전화왔다. (6)
··
야이 싀밸... 수영장에서 딱붙는 삼각입는건 당연한거다 (9)
야이 싀밸... 수영장에서 딱붙는 삼각입는건 당연한거다 (9)
··
늬들아 늬들아 맛있는 과자 좀 추천 해 봐라 . (12)
늬들아 늬들아 맛있는 과자 좀 추천 해 봐라 . (12)
··
아오 히밤...아오 히밤... (7)
아오 히밤...아오 히밤... (7)
··
이래서 폰텍은 끊어도 십덕은 못 끊는다는 거군 (3)
이래서 폰텍은 끊어도 십덕은 못 끊는다는 거군 (3)
··
십덕 매우 오래 안했군 (7)
십덕 매우 오래 안했군 (7)
··
옆에 경리보는 직원이 물어보는거야 (5)
옆에 경리보는 직원이 물어보는거야 (5)
··
제라스 시발노마 (5)
제라스 시발노마 (5)
··
로이 번이 할새기들 (7)
로이 번이 할새기들 (7)
··
질덕 어디감. (4)
질덕 어디감. (4)
··
모토로이 떡밥도 지나가고 (5)
모토로이 떡밥도 지나가고 (5)
··
남자 패션 테러 top10 (4)
남자 패션 테러 top10 (4)
··
으잌. 하루에 번호 조회 회수도 정해졌네. (4)
으잌. 하루에 번호 조회 회수도 정해졌네. (4)
··
저거 티게이트에서 0으로 작성했으면 (6)
저거 티게이트에서 0으로 작성했으면 (6)
··
아까 레쟈룩 판매자한테 전화 왔는데. (2)
아까 레쟈룩 판매자한테 전화 왔는데. (2)
··
모토로이 신청서는 원양어선 업자한테 간거임? (2)
모토로이 신청서는 원양어선 업자한테 간거임? (2)
··
원양어선원양어선 (2)
원양어선원양어선 (2)
··
회선 많아졌어. (3)
회선 많아졌어. (3)
··
아잉 모토로이 24/0 나왔었엉?! (4)
아잉 모토로이 24/0 나왔었엉?!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