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첨 들어갔을때 훈련병일때 막 먹고싶은거 목록 적었거든?


그때 제일 처음에 적혀있던 과자가 "홈런볼" 이였는데


하반기 훈련들어가니깐 px에 홈런볼이란게 없다?


뭐 듣도 보도 못한 과자 그 둥그스름한거 큰거 먹고 흐어어어어엉 ㅠㅠ 거렸는데


갑자기 과자가 땡김.


맛있는 과자 뭐있냐? 나이를 처묵했는지 마트가도 과자 담을려고 할때마다 먹을만한게 없내 하면서 패스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