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폰 개통된듯..
엠세이퍼 문자왔어요..
1.레드 2.핑크 했는데.. 뭘로 올지 모르겠네요..KT공기기로 쓸라고 사는거라 색상은 크게 상관없어요..
핫핑크라 좀;;;;
요즘 엠세이퍼 문자로 알려주기도함?
댓글 (11)
1.레드 2.핑크 했는데.. 뭘로 올지 모르겠네요..
KT공기기로 쓸라고 사는거라 색상은 크게 상관없어요..
핫핑크라 좀;;;;
폰 두개로 같이오네
요즘 엠세이퍼 문자로 알려주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