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나 모토로이 개통된거야?

2010-07-15 19:30:16 조회 127
회선.jpg

 

나 사이도 문자왔을 때 같이 오길래

 

캔디는 아까 개통됐던데 왜 이제 문자가 오지?

 

이러고 있다가

 

방금 티월드 갔더니

 

응? XT720?

 

뭐냐 개통 된거냐 -_-

첨부 이미지

회선.jpg

댓글 (7)

2010-07-15
24/7신규?

우왘.나그거구매취소했는데...
2010-07-15
ㄴㄴ

나 모토로이 아까 24/0밖에 안썻는데?
2010-07-15
티월드 조회해보면 24/17 ㅇㅇ
2010-07-15
나 폰이없어서 확인이 안됨 ㅇㅇ
2010-07-15
3일 연속으로 냅다 질렀네 ㅋㅋ
홀홀2010-07-15
ㅇㅇ.
2010-07-15
24/0 돋지
제목
님들아 모토로이크져? (3)
님들아 모토로이크져? (3)
··
갤럭시s한시간 정도 만져 봤는데 (5)
갤럭시s한시간 정도 만져 봤는데 (5)
··
제라스. (8)
제라스. (8)
··
ㅋㅋㅋㅋ24/17 넣으면 말이 안됨 (4)
ㅋㅋㅋㅋ24/17 넣으면 말이 안됨 (4)
··
나 모토로이 24/17로 개통된거면 (5)
나 모토로이 24/17로 개통된거면 (5)
··
이거 노래 제목좀 ㅇㅇ? (7)
이거 노래 제목좀 ㅇㅇ? (7)
··
집에 안착... (5)
집에 안착... (5)
··
1시간 20분이라.. (1)
1시간 20분이라.. (1)
··
뭐지 알락에전화해서 계좌번호 이거맞냐고물어보고싶은데 (4)
뭐지 알락에전화해서 계좌번호 이거맞냐고물어보고싶은데 (4)
··
헐, 나 모토로이 개통된거야?헐, 나 모토로이 개통된거야? (7)
헐, 나 모토로이 개통된거야?헐, 나 모토로이 개통된거야? (7)
··
1600원짜리 밥먹는데.. (1)
1600원짜리 밥먹는데.. (1)
··
아.. 진짜 더럽다 폰테커들... (3)
아.. 진짜 더럽다 폰테커들... (3)
··
해피콜 없이 개통이라니.. (11)
해피콜 없이 개통이라니.. (11)
··
오리야. 왜 전화 안 받아. (6)
오리야. 왜 전화 안 받아. (6)
··
읭????????????????????????????????????읭???????????????????????????????????? (2)
읭????????????????????????????????????읭???????????????????????????????????? (2)
··
어제 더마트레 십새끼 나오길래 "아 망했다 오늘경기" 그랬는데 (1)
어제 더마트레 십새끼 나오길래 "아 망했다 오늘경기" 그랬는데 (1)
··
퀼트 20 17or 20 입금예정 (1)
퀼트 20 17or 20 입금예정 (1)
··
그래도 밀란은 누구처럼 팀 공중분해될일은 없잖아 (6)
그래도 밀란은 누구처럼 팀 공중분해될일은 없잖아 (6)
··
쭈새끼봐라 (3)
쭈새끼봐라 (3)
··
....... (6)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