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안 보냈고 내일 보낼거임.

 

내일 우체국 갈 건데 주머니가 두둑하면 등기로 보낼거고 주머니가 텅 비었으면 일반우편으로 보낼거임.

 

그리고 ㅋ로스로 보내드릴테니까 걱정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