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몰라서 못지우는데;

어쩌지 나 X6무약정인줄 알고 올렸다가

아니네;

다른사람들 낚일까봐 아니라고 글 쓰고왔는데;;;

어쩌지;;;;;;;;

키보드가 방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