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는 그냥 과년도 외워라
vlookup 이나
hlookup 같은 명령어같은거 헷갈리면 그냥 포기해도 됨..
다른거 잘 외우면 과락 면함
근데 실기에서 쓰이는 명령어라 알아두면 나름 유용
실제 엑셀 건드리는건 쉬운데자격증 필기시험용 대비로 무작정 외우면 어렵지
헐 컴활1급에 그런 고급함수도 나온단 말ㅇ린가
댓글 (6)
실제 엑셀 건드리는건 쉬운데
자격증 필기시험용 대비로 무작정 외우면 어렵지
헐 컴활1급에 그런 고급함수도 나온단 말ㅇ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