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냐?! fm 한판 뛰고 왔더니 게시판이 뭔 놈의 김씨 타령이야?!


드디어 김씨가 바라던 십덕계의 아이콘이라도 된거냐?!


그런 의미에서 난 이민 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