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지금 x1쓰는데
피쳐폰 자꾸 쓰고싶네
아레나 느리다는거 몰랏는데 스크에서쓸때
지금보니까 존내느린거엿어
난 느린지 모르고있엇는데
개티도 마찬가진가?
맥스가지 왜
맥스 진짜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안들어 ㅠ
댓글 (3)
맥스가지 왜
맥스 진짜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안들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