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지금 x1쓰는데

 

피쳐폰 자꾸 쓰고싶네

 

아레나 느리다는거 몰랏는데 스크에서쓸때

 

지금보니까 존내느린거엿어

 

난 느린지 모르고있엇는데

 

개티도 마찬가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