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여행갔다가 만난 여자애가 페이스북 친구하자고 그래서

 

친구했는데

 

맨날 말검 한국말 배운다고

 

얘 한국말 존나 잘함 근데 채팅할때 하도 못알아들어서 영어 쓰는게 편함 -_-

 

나도 영어 좆도 못하는데

 

직접만나서 얘기햇을때는 한국말 진짜 존나 잘했는데 한글로는 아직 무리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