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여행갔다가 만난 여자애가 페이스북 친구하자고 그래서
친구했는데
맨날 말검 한국말 배운다고
얘 한국말 존나 잘함 근데 채팅할때 하도 못알아들어서 영어 쓰는게 편함 -_-
나도 영어 좆도 못하는데
직접만나서 얘기햇을때는 한국말 진짜 존나 잘했는데 한글로는 아직 무리인가봐
이집트 여행갔다가 만난 여자애가 페이스북 친구하자고 그래서
친구했는데
맨날 말검 한국말 배운다고
얘 한국말 존나 잘함 근데 채팅할때 하도 못알아들어서 영어 쓰는게 편함 -_-
나도 영어 좆도 못하는데
직접만나서 얘기햇을때는 한국말 진짜 존나 잘했는데 한글로는 아직 무리인가봐
댓글 (3)
그럼 채팅말고 만나자고
그정도의 희생은 해야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