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면서 니들을 면전에서 볼일이 얼마나될지모르겠지만
만약에 만났을떄 피떡될까봐
용돈은벌지만 아픈건싫어서
꼬리내리는거임
ㅠ..
그래서 적당히 깔꺼임
ㅎ
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ㅇㅇ.
댓글 (5)
ㅇㅇ.
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쟤는 어짜피 이제 저무시할기세라서 괜찮음 ㅋ
누구보고 쟤라는거야
뒤질래?
누가 너 무시한데
십덕 탈퇴할때까지 너 태클걸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