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면서 니들을 면전에서 볼일이 얼마나될지모르겠지만

만약에 만났을떄 피떡될까봐

용돈은벌지만 아픈건싫어서

꼬리내리는거임

 

ㅠ..

 

그래서 적당히 깔꺼임

 

ㅎㅎ.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