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 사진과 함께 경험담을 첨부해주고 싶지만....


사진 찾기가 귀찮아서 ..... 싸이가면 있을껀데........


결론만 말하면 .... 아니다 ㅅㅂ 걍 즐겨라~!


난 이만 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