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

2010-07-16 13:29:37 조회 129
ㅇ.JPG

잉에서 택배도 하나?

 

이러면서 들어감.

 

아무래도 안 보임.

 

네이냔에 잉 배송 조회 함.

 

안 나옴.

 

야이.

첨부 이미지

ㅇ.JPG

댓글 (4)

2010-07-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보험사에서 찾아옴

ING 생명인데요

휴대폰 드리러 왔어요
2010-07-16
그리고보험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16
저거 구입처가 ing
7
2010-07-16
보험사기 ㅋㅋㅋ
제목
너네 그럴일은 없겠지만 아몰레드 버스떠도 사지마라 (9)
너네 그럴일은 없겠지만 아몰레드 버스떠도 사지마라 (9)
··
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 (7)
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 (7)
··
여우 아마 24/17일거야 (7)
여우 아마 24/17일거야 (7)
··
여우 돋네 (6)
여우 돋네 (6)
··
유심기변으로 팔았는데 (2)
유심기변으로 팔았는데 (2)
··
묵아 ..담주에 너네동네 as센터 같이 갈래? (1)
묵아 ..담주에 너네동네 as센터 같이 갈래? (1)
··
이런 병신들이 메인폰에다 안하고 (2)
이런 병신들이 메인폰에다 안하고 (2)
··
내려가서 쉬다와야지 ㅋ (1)
내려가서 쉬다와야지 ㅋ (1)
··
판매자가 내 다른 폰번호 알 수 있음? (2)
판매자가 내 다른 폰번호 알 수 있음? (2)
··
르그 십숑키들 (1)
르그 십숑키들 (1)
··
에이 씨발 몰라 개철하기도 귀찮고 (8)
에이 씨발 몰라 개철하기도 귀찮고 (8)
··
이거 개통철회 할까 진짜? (3)
이거 개통철회 할까 진짜? (3)
··
이 씨발새끼들 진짜 (3)
이 씨발새끼들 진짜 (3)
··
근데 나 착해서 (9)
근데 나 착해서 (9)
··
근데 파오리는 무슨 생각으로. (1)
근데 파오리는 무슨 생각으로. (1)
··
솔까말 진짜 엑페는 (3)
솔까말 진짜 엑페는 (3)
··
이씨발 (3)
이씨발 (3)
··
이시발 후폰 (3)
이시발 후폰 (3)
··
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 (4)
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 (4)
··
야 24/0 로이 병림픽 할까? (11)
야 24/0 로이 병림픽 할까?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