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

2010-07-16 14:07:00 조회 158
갈비의 별별변신.jpg

그렇게 사랑은 시작되고...

첨부 이미지

갈비의 별별변신.jpg

댓글 (7)

2010-07-16
뚜둥
ㅋ로스2010-07-16
솔직히 다시다가 맛내기는 존나 쉽지 ㅇㅇ
2010-07-16
우리동네에 다미만두라고 생겨서 가봤는데 갈비만두가 존나 맛있당
근데 이름이 무엇의 약자일까 생각해보다 후럳럳해서 안감
2010-07-16
갈비만두? 그거 당산철교 근처 동네있는거 아니냥?
홀홀2010-07-16
ㅇㅇ.
2010-07-16

다미만두라고 충정로쪽에 생긴거 있당 본점은 선릉이라네

2010-07-16
내가 알고잇는데랑 다르넹..
제목
너네 그럴일은 없겠지만 아몰레드 버스떠도 사지마라 (9)
너네 그럴일은 없겠지만 아몰레드 버스떠도 사지마라 (9)
··
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 (7)
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제라스하고 218은 왜케 싸우냐? (7)
··
여우 아마 24/17일거야 (7)
여우 아마 24/17일거야 (7)
··
여우 돋네 (6)
여우 돋네 (6)
··
유심기변으로 팔았는데 (2)
유심기변으로 팔았는데 (2)
··
묵아 ..담주에 너네동네 as센터 같이 갈래? (1)
묵아 ..담주에 너네동네 as센터 같이 갈래? (1)
··
이런 병신들이 메인폰에다 안하고 (2)
이런 병신들이 메인폰에다 안하고 (2)
··
내려가서 쉬다와야지 ㅋ (1)
내려가서 쉬다와야지 ㅋ (1)
··
판매자가 내 다른 폰번호 알 수 있음? (2)
판매자가 내 다른 폰번호 알 수 있음? (2)
··
르그 십숑키들 (1)
르그 십숑키들 (1)
··
에이 씨발 몰라 개철하기도 귀찮고 (8)
에이 씨발 몰라 개철하기도 귀찮고 (8)
··
이거 개통철회 할까 진짜? (3)
이거 개통철회 할까 진짜? (3)
··
이 씨발새끼들 진짜 (3)
이 씨발새끼들 진짜 (3)
··
근데 나 착해서 (9)
근데 나 착해서 (9)
··
근데 파오리는 무슨 생각으로. (1)
근데 파오리는 무슨 생각으로. (1)
··
솔까말 진짜 엑페는 (3)
솔까말 진짜 엑페는 (3)
··
이씨발 (3)
이씨발 (3)
··
이시발 후폰 (3)
이시발 후폰 (3)
··
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 (4)
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내가 어제 이거 보고 깜놀. (4)
··
야 24/0 로이 병림픽 할까? (11)
야 24/0 로이 병림픽 할까?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