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 탔는데 실수라고 해지하라는거임 ?? 근데 개철이력 남는거고 ??

 

개새끼 드링네

어쩐지 그게 어떻게 개통되나 했다 내가 07년부터 이짓 해왔는데 그런거 개통된적 단 한번도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