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곳에서 링크 뜸
탔음
해피콜와서 취소됐다는 소리가 들림
전화오겠지 했음
근데 개통완료됨
어시발? 좋아했음
송장도 떴음
엠세이퍼번호도 떴음
물건 받았음
안뜯음
114에 전화해서 약정금 물어봄
17만임
가입계약서조회 부탁함
24/0임
모비즌에서 전화옴
"고갱님 이거 24/17인데 님 사진 안봤음?"
"사진 그딴거 못봤음요 계약서상으로 24/0으로 되어있는데 설마 계약서도 안보고 개통한거임? "
"아 고갱님 ㅈㅅ.. 개통처랑 여기랑 달라서 그런거임"
"그러면 다른말 필요없고 계약서대로 바꿔놓으셈"
"ㄴㄴ 안됨 그냥 개철하새요"
"ㅇㅇ 해줌"
"통품이력 114에 남겨주시고 개철하새요"
"?? 님들 잘못인데 왜해야됨 기타사유로 하고 개철하면안됨?"
"그딴거 업슴"
"114에 문의했는데 그런게 있는데? 녹취도 했는데?"
"상담원 이름 말해주샘"
댓글 (6)
난 키워라
여우대장 뒤를 따르겠음 ㅇㅇ!
무약정 모토로이쓰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