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소스 더 안가져오면 도미노 피자로 갈아탄다니깐

10개주는거 있자나 (원래는 하나주는데 돈 더내야됨)

근데 나 도미노 피자 애용하는데 이게 존나 부족해 맨날

그래서 하나만 더 달라고 드립치면 하나 더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