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소스 더 안가져오면 도미노 피자로 갈아탄다니깐
10개주는거 있자나 (원래는 하나주는데 돈 더내야됨)
근데 나 도미노 피자 애용하는데 이게 존나 부족해 맨날
그래서 하나만 더 달라고 드립치면 하나 더줄까 ?
자유게시판
예전에 미스터피자에서
event 2010-07-16 19:43:18visibility 조회 152
갈릭소스 더 안가져오면 도미노 피자로 갈아탄다니깐
10개주는거 있자나 (원래는 하나주는데 돈 더내야됨)
근데 나 도미노 피자 애용하는데 이게 존나 부족해 맨날
그래서 하나만 더 달라고 드립치면 하나 더줄까 ?
댓글 (3)
피자헛으로갈아탄다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주지 개새끼들.
알바 : 니 맘대로 하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