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멤버쉽 있느애들 오늘까지니깐
원래 왠만하면 20%가 최대할인임 .
트위터 그거 빼구 이제 그것도 해킹,오토,버그드립때문에 관둔데
너들도 먹으셈 적용하니깐 10800원 디씨됨 우왕ㅋ
그리고 하나 더 달라고 해봄
자유게시판
아 그리고 오늘 도미노피자 30%할인해줌
event 2010-07-16 19:46:46visibility 조회 186
skt 멤버쉽 있느애들 오늘까지니깐
원래 왠만하면 20%가 최대할인임 .
트위터 그거 빼구 이제 그것도 해킹,오토,버그드립때문에 관둔데
너들도 먹으셈 적용하니깐 10800원 디씨됨 우왕ㅋ
그리고 하나 더 달라고 해봄
댓글 (5)
만원 넘게 할인됨
배달하는새끼가 확인사항 쳐다보기 때문에 민망할꺼같아
SK맴버쉽이면 무조건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