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의없는 개객기 탈퇴했네??

2010-07-16 22:13:20 조회 186
개념플.JPG

 

 

ㅇㅇ 방학이라고 예절교육 갔나??

 

근데 나 내일 일박이일 놀러 가는데

 

주말내내 미친폭우 온데.

 

망했네

 

그래서 만화책 빌려 갈려고.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2)

2010-07-16
누구랑 누워서 보게?
2010-07-16
남자 9명
제목
yadisk누구누구이씀? (3)
yadisk누구누구이씀? (3)
··
근데 드로이드는 왜케 말이 없지? (2)
근데 드로이드는 왜케 말이 없지? (2)
··
이시발 (1)
이시발 (1)
··
모토로이 던져놓고 바로 정덕 전환이네
모토로이 던져놓고 바로 정덕 전환이네
··
이거 누가 쓸듯.이거 누가 쓸듯. (3)
이거 누가 쓸듯.이거 누가 쓸듯. (3)
··
모토로이 머리 굴려봅시다 (3)
모토로이 머리 굴려봅시다 (3)
··
모토로이 12/13 (16)
모토로이 12/13 (16)
··
야 근데야 근데 (3)
야 근데야 근데 (3)
··
잉뮤 펌업 날짜 확정됐다 (6)
잉뮤 펌업 날짜 확정됐다 (6)
··
여우남매 이야기여우남매 이야기 (6)
여우남매 이야기여우남매 이야기 (6)
··
예의없는 개객기 탈퇴했네??예의없는 개객기 탈퇴했네?? (2)
예의없는 개객기 탈퇴했네??예의없는 개객기 탈퇴했네?? (2)
··
스마트 입문으로 x6가 좆냐 모토로이가 좆냐 (4)
스마트 입문으로 x6가 좆냐 모토로이가 좆냐 (4)
··
엑스박스 공짜로 얻는 법 (2)
엑스박스 공짜로 얻는 법 (2)
··
우왕 오늘 난 병신임
우왕 오늘 난 병신임
··
우앙 오늘 좆발 멐음 (1)
우앙 오늘 좆발 멐음 (1)
··
우앙 오늘 꼼장어멐음 (1)
우앙 오늘 꼼장어멐음 (1)
··
안녕 덕후들아 (1)
안녕 덕후들아 (1)
··
후후후후훟후후후후훟 (2)
후후후후훟후후후후훟 (2)
··
내 병신 노트북에
내 병신 노트북에
··
이거 뭐야 ㅋㅋㅋ (3)
이거 뭐야 ㅋㅋㅋ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