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likephone.com/mart6/mall.php?cat=001003000&cat2=m&query=view&no=1993&e_x=&list_e_x=
어? 12/ 13???
만원 넘게 까지요
댓글 (16)
어? 12/ 13???
더러운 폰텍커라 실사용이 아니라 살짝 고민중
12/13이면 한달에 거진 만원씩 까지네
만원 넘게 까지요
24만잇었지 12는 첨봤다 난
근데 그래도 24/7 보단 안좋은 조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