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1.ppomppu.co.kr/zboard/data3/2010/0717/1279302308_11212.jpg" width="515" onload="imageResize(this)" height="68" recount="0"/>
http://img1.ppomppu.co.kr/zboard/data3/2010/0717/1279302310_1234111.jpg" width="585" onload="imageResize(this)" height="114" recount="0"/>
엑박임?ㅇㅇ

댓글 (2)
부인 : 그렇게 아이폰이 좋으면 죽을 때 같이 묻어 드릴게요.
남편 : 이왕이면 와이파이존에 묻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