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술마신날은 더일찍 일어나고

보통은 일곱시 전후로 일어나는데

엄청 피곤함

그래서 오늘은 좀 오랫동안 느긋하게 잘랬더니

일곱시에 깨서 이러고있다

ㅡㅡㅋ

망할.... 사우나나 가볼까...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