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보니까 아직할원금이 54만원이네

 

갤럭시아랑 할원금 1만원차이나네

 

둘다 45달고 2년쓰면 공짜,1만원 +할부리자

 

근데 갤럭시아는 가분임. 디자이어도 가분에 갤럭시아보다 할원금 1만원만아서

 

45달고 쓰면 2만원+5.9할부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