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보니까 아직할원금이 54만원이네
갤럭시아랑 할원금 1만원차이나네
둘다 45달고 2년쓰면 공짜,1만원 +할부리자
근데 갤럭시아는 가분임. 디자이어도 가분에 갤럭시아보다 할원금 1만원만아서
45달고 쓰면 2만원+5.9할부이자
공구보니까 아직할원금이 54만원이네
갤럭시아랑 할원금 1만원차이나네
둘다 45달고 2년쓰면 공짜,1만원 +할부리자
근데 갤럭시아는 가분임. 디자이어도 가분에 갤럭시아보다 할원금 1만원만아서
45달고 쓰면 2만원+5.9할부이자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