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터다 24/7에 1월인가 삿거든?

 

근데 이거 너무호구라서 못쓰겠대서

 

내가 타기종교품해라고 꼬신ㄴ중ㅇ;ㅣㄴ데

 

만약 디자이어로 20(출고가차이 19.x)얹고 하자나요?

 

그럼전산상에 기변\되서 다시 93일묶여여?

아님 그냥 위약내고 바로 공기기가능?

 

얘가 그런거잘몰라서 유심기변으로팔긴무리고 폰에돈쓰는건아깝고해서

만약바로해지되면 한 30만원쯤남겨서 옷사입고 밥얻어먹을건데나는.

 

번호이딴거에 하나도미련없고 그냥 갈아타도되는애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