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터다 24/7에 1월인가 삿거든?
근데 이거 너무호구라서 못쓰겠대서
내가 타기종교품해라고 꼬신ㄴ중ㅇ;ㅣㄴ데
만약 디자이어로 20(출고가차이 19.x)얹고 하자나요?
그럼전산상에 기변\되서 다시 93일묶여여?
아님 그냥 위약내고 바로 공기기가능?
얘가 그런거잘몰라서 유심기변으로팔긴무리고 폰에돈쓰는건아깝고해서
만약바로해지되면 한 30만원쯤남겨서 옷사입고 밥얻어먹을건데나는.
번호이딴거에 하나도미련없고 그냥 갈아타도되는애임.ㅋ
친구가 터다 24/7에 1월인가 삿거든?
근데 이거 너무호구라서 못쓰겠대서
내가 타기종교품해라고 꼬신ㄴ중ㅇ;ㅣㄴ데
만약 디자이어로 20(출고가차이 19.x)얹고 하자나요?
그럼전산상에 기변\되서 다시 93일묶여여?
아님 그냥 위약내고 바로 공기기가능?
얘가 그런거잘몰라서 유심기변으로팔긴무리고 폰에돈쓰는건아깝고해서
만약바로해지되면 한 30만원쯤남겨서 옷사입고 밥얻어먹을건데나는.
번호이딴거에 하나도미련없고 그냥 갈아타도되는애임.ㅋ
댓글 (5)
근데 터다는 도저히못쓰겠데 ㅡㅡ엿같아서 위약금내고 해지한다는데 내가 아까워서 환불테크타라고함 ㅡㅡ
폰이썩창이라는데지금
전산기변되서 묶이는줄, 아 어짜피 본회선이 93일지났으니까 상관없겠구나 ㅋ확정기변해도
그럼바로해지되죠?
시발 소고기사달라해야지 ㅋ20만원치옷사고 5....5만원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