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배가 너무 고파서 피자라도 한판 시켜먹을려고 존나 알아보는데
도미노 피자에서 슈퍼슈프림 피자가 16900원이라냉.
이런거 개년이니?
내가 피자를 사먹어도 막 남따라가서 지갑행세 해주는게 다라서 저런거 잘 모르는데
뭐가 개년인지 추천 좀 해줄래?
아 피자 한판에 16900 이라닝... 왠지 좀 비싸면서도 싸게 느껴지냉.
십덕 이야기 : 김씨야 같이 피자 먹을려고 쪽지 보냈으니깐 확인요 ♡
지금 배가 너무 고파서 피자라도 한판 시켜먹을려고 존나 알아보는데
도미노 피자에서 슈퍼슈프림 피자가 16900원이라냉.
이런거 개년이니?
내가 피자를 사먹어도 막 남따라가서 지갑행세 해주는게 다라서 저런거 잘 모르는데
뭐가 개년인지 추천 좀 해줄래?
아 피자 한판에 16900 이라닝... 왠지 좀 비싸면서도 싸게 느껴지냉.
십덕 이야기 : 김씨야 같이 피자 먹을려고 쪽지 보냈으니깐 확인요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