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다가 싼거 나오면 훽 하고 갈아타서 쓰던거 팔고 그런애들이잖아


마치 여긴 어디 더러운곳 처럼 전문적으로 회선 12개 넘게 가지고 있으면서


액셀 파일 돌려가며 바로바로 해지하고 바로바로 계산하고 바로바로 폰텍하는 애들 모인곳 아니잖아요?


그렇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