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다가 싼거 나오면 훽 하고 갈아타서 쓰던거 팔고 그런애들이잖아
마치 여긴 어디 더러운곳 처럼 전문적으로 회선 12개 넘게 가지고 있으면서
액셀 파일 돌려가며 바로바로 해지하고 바로바로 계산하고 바로바로 폰텍하는 애들 모인곳 아니잖아요?
그렇지 않아요?
쓰다가 싼거 나오면 훽 하고 갈아타서 쓰던거 팔고 그런애들이잖아
마치 여긴 어디 더러운곳 처럼 전문적으로 회선 12개 넘게 가지고 있으면서
액셀 파일 돌려가며 바로바로 해지하고 바로바로 계산하고 바로바로 폰텍하는 애들 모인곳 아니잖아요?
그렇지 않아요?
댓글 (2)
판적도없고 2년간꾸준히쓰고 버스갈아탐.
지금 시크릿도 약정 1개월남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