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ㅠㅠ 아 너므 재밌는 꿈을 꿨따.

2010-07-17 15:42:35 조회 180
catstreach.gif

그래서 막 자면서도 꺾꺽거리면서 막 웃어땅

...싱기

근데 남자칭구한테 재밌는 꿈꿨다며 얘기해주니까

재미업ㅂ다고 한다 ㅠ_ㅠ 흑흑헝흐어

진짜 재미었는뎅..ㅎㅎ

 

첨부 이미지

catstreach.gif

댓글 (6)

홀홀2010-07-17
적어봐.
2010-07-17

근데 말하거나 적으면 재미가 업ㅂ어지ㅡㄴ거 같음 ㅠㅠ
이건 이미지로 영화보듯이 ㅋㅋㅋ 봐야지 재밌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키키
참고로 등장인물 : 닉쿤, 황현희, 팝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꿈을 원래 기억을 잘 못하고, 특정인물이 나온것도 참 드문일인데 ㅋㅋ 것도 연예인이라닝ㅋㅋ
참고로 내 꿈에서는 이 상황을 정당화 시키기 위해서 장소를 어떤 방송 촬영장소에 내가 방청객정도로 참가한걸로 설정한득ㅋ

B
2010-07-17
그것은 니쿤과 황현희 둘 사이에서 고민하다 결국 팝콘을 선택하는 너의 앞날을 암시하는 거 아늬냐?
2010-07-17

그건 아니고.. 걔네 둘이 쇼하는데 내가 구경하다가 빵터져뜸. ㅎㅎ

B
2010-07-17
난 내용을 말하능 게 아늬고 해몽임
B
2010-07-17
남친이 재미업다고 한 것도 해몽을 알기때문이 아닐까?
제목
안주 맛없는 알바생 이쁜 술집갈래 안주 맛있는 남덕 알바생 술집갈래 (1)
안주 맛없는 알바생 이쁜 술집갈래 안주 맛있는 남덕 알바생 술집갈래 (1)
··
덕력 로또 같은거 없냐 (1)
덕력 로또 같은거 없냐 (1)
··
오랜만에 밖에 나와서 (3)
오랜만에 밖에 나와서 (3)
··
왜 지금 시간에 아무도 없음? (3)
왜 지금 시간에 아무도 없음? (3)
··
조안 오만석 사귀는거, (1)
조안 오만석 사귀는거, (1)
··
아 일반인 것들 티비에 나오는 거 졸라 싫다 (1)
아 일반인 것들 티비에 나오는 거 졸라 싫다 (1)
··
집에만 있는 날이라 안 씻었음 (2)
집에만 있는 날이라 안 씻었음 (2)
··
ㅋ, 이재호까진이해해줫는데 (4)
ㅋ, 이재호까진이해해줫는데 (4)
··
야이 새기들아
야이 새기들아
··
야이숑킈들앙 ㅠ_ㅠ야이숑킈들앙 ㅠ_ㅠ (2)
야이숑킈들앙 ㅠ_ㅠ야이숑킈들앙 ㅠ_ㅠ (2)
··
skt는 떨어지는구나
skt는 떨어지는구나
··
[19금]십덕중에 백마 타본 애들 읶냐? 늬들이 좋아하는 백마 (1)
[19금]십덕중에 백마 타본 애들 읶냐? 늬들이 좋아하는 백마 (1)
···
플레이오프 같은건 통닭 먹으면서 보게 5시 쯤 해주지 (3)
플레이오프 같은건 통닭 먹으면서 보게 5시 쯤 해주지 (3)
··
프로리그 재밋네 (1)
프로리그 재밋네 (1)
··
내가 모했는데 비추날렸어 ㅠ내가 모했는데 비추날렸어 ㅠ (2)
내가 모했는데 비추날렸어 ㅠ내가 모했는데 비추날렸어 ㅠ (2)
··
지마켓에서 도미노피자 쿠폰사면 (4)
지마켓에서 도미노피자 쿠폰사면 (4)
··
ㅠㅠㅠ 아 너므 재밌는 꿈을 꿨따.ㅠㅠㅠ 아 너므 재밌는 꿈을 꿨따. (6)
ㅠㅠㅠ 아 너므 재밌는 꿈을 꿨따.ㅠㅠㅠ 아 너므 재밌는 꿈을 꿨따. (6)
··
용산 갓다 왓다 ㅇㅇ (2)
용산 갓다 왓다 ㅇㅇ (2)
··
5위가 뭐냐? (2)
5위가 뭐냐? (2)
···
개싀발 아이폰 쓰는 애들 읶냐? (2)
개싀발 아이폰 쓰는 애들 읶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