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이니 무슨 짱이니 무슨 짱이니

 

졸라 싫다,

 

재미 없고 오그라 들고..

 

걍 배울꺼 다 배우고, 익힐꺼 다 익히고 연예인으로 딱 데뷔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