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에겐 고작

날 보러 오는 곳이거나

애인이 있는 곳이거나

애인같은 존재일 뿐이냐?

차라리 취미나 특기라고 말해라

 

어휴 싀발

나에게 십덕은 말이다

 

생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