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정말

2
2010-07-17 23:27:12 조회 145
duck0-irmarelove.jpg

내가 생각해도 답이 없는거 같네

십덕 좀 줄여야 겠다

 

 

 

 

 

회사에 있는 시간에만 해야겠다

 

첨부 이미지

duck0-irmarelove.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6)

이해리2010-07-17

무슨 회사

식개민우2010-07-17

십덕넷에서 재택근무 하시는 분이 무슨.

연불2010-07-17
시크한 회사원인척
2
2010-07-17
그니까
2010-07-17
열여덟인척하더니만 회사라니 28확정임 ㅇㅇ ⓑ
2
2010-07-17
이래서 너희가 좋아
제목
헐 시발 맞다 알락 20만원 다들 들어왔냐? (3)
헐 시발 맞다 알락 20만원 다들 들어왔냐? (3)
··
218 열여덟이라며? 나랑 동갑이잖아ㅋ (2)
218 열여덟이라며? 나랑 동갑이잖아ㅋ (2)
··
헐ㅋㅋㅋ 알락에서 실수로 40만원임금해줌 ㅋ헐ㅋㅋㅋ 알락에서 실수로 40만원임금해줌 ㅋ (3)
헐ㅋㅋㅋ 알락에서 실수로 40만원임금해줌 ㅋ헐ㅋㅋㅋ 알락에서 실수로 40만원임금해줌 ㅋ (3)
··
하사신 읶냐?하사신 읶냐? (3)
하사신 읶냐?하사신 읶냐? (3)
··
아 정말아 정말 (6)
아 정말아 정말 (6)
··
집도착 (5)
집도착 (5)
··
민석룩 검골 알락이랑 동일조건데 별2개나왓네 (1)
민석룩 검골 알락이랑 동일조건데 별2개나왓네 (1)
··
뽐게에 뭐 뜬거 없남? (4)
뽐게에 뭐 뜬거 없남? (4)
··
맥스 24/ 할부10에 가면 채유달고 요금제 달고나왓네 (2)
맥스 24/ 할부10에 가면 채유달고 요금제 달고나왓네 (2)
··
몇명 없는거 같은데 (2)
몇명 없는거 같은데 (2)
··
지금 있는 십덕이 (5)
지금 있는 십덕이 (5)
··
더러운데 맥스 할부 24/14에 요자떳음 ㅡㅡ 부무 레알 ㅡㅡ더러운데 맥스 할부 24/14에 요자떳음 ㅡㅡ 부무 레알 ㅡㅡ (6)
더러운데 맥스 할부 24/14에 요자떳음 ㅡㅡ 부무 레알 ㅡㅡ더러운데 맥스 할부 24/14에 요자떳음 ㅡㅡ 부무 레알 ㅡㅡ (6)
··
항상 집에 있는 여우는 (4)
항상 집에 있는 여우는 (4)
··
진동승 보면 존나 한심하다진동승 보면 존나 한심하다 (4)
진동승 보면 존나 한심하다진동승 보면 존나 한심하다 (4)
··
고작 그거냐? 십덕이 (9)
고작 그거냐? 십덕이 (9)
···
ㅇㅅㅇ (6)
ㅇㅅㅇ (6)
··
연달 이색휘야 넌 김씨 마음을 설레이게 해준적이라도 있냐?연달 이색휘야 넌 김씨 마음을 설레이게 해준적이라도 있냐? (4)
연달 이색휘야 넌 김씨 마음을 설레이게 해준적이라도 있냐?연달 이색휘야 넌 김씨 마음을 설레이게 해준적이라도 있냐? (4)
··
아이유아이유 (2)
아이유아이유 (2)
··
야이 늬들에게 십덕이란? (6)
야이 늬들에게 십덕이란? (6)
···
아이유가 왔었다고?아이유가 왔었다고? (2)
아이유가 왔었다고?아이유가 왔었다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