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재밌는 영화 뜬 거 뭐 있냐?

B
2010-07-18 00:27:22 조회 254
설득력.JPG

손잡고 극장에 같이 갈 여친이 ㅇ벗어서

요즘엔 통 극장구경을 못해봤네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7)

2010-07-18
하녀
2
2010-07-18
A특공대
2010-07-18
'요즘엔'은 빼시져
홍류2010-07-18
ㅋㅋㅋ
B
2010-07-18
요즘엔 맞음
연불2010-07-18
영화는 부수적인 거고 누구랑 가느냐가 중요한듯
B
2010-07-18
야이 싀발 나도 극장구경 해봣딴 말이다~!
제목
짐승동을 보면 한심하단 생각밖에 안 든다 어휴 싀발 !! (1)
짐승동을 보면 한심하단 생각밖에 안 든다 어휴 싀발 !! (1)
··
나 잠시 고기좀 섭취하고 오겟음 ㅇㅇ (3)
나 잠시 고기좀 섭취하고 오겟음 ㅇㅇ (3)
··
늬들아 내가 막 속상하고 화나는데 어디가서 풀어야 하냐? (7)
늬들아 내가 막 속상하고 화나는데 어디가서 풀어야 하냐? (7)
··
훗 내일 영화보기로했는데 뭘봐야하냐? (2)
훗 내일 영화보기로했는데 뭘봐야하냐? (2)
··
은행갈라캤는데 비 존나 와서 안 감 (1)
은행갈라캤는데 비 존나 와서 안 감 (1)
··
논스톱5논스톱5 (2)
논스톱5논스톱5 (2)
··
근데 니들은 그분한테 감사해야함 . (3)
근데 니들은 그분한테 감사해야함 . (3)
··
아 시계 찾았다 ㅋㅋ아 시계 찾았다 ㅋㅋ (6)
아 시계 찾았다 ㅋㅋ아 시계 찾았다 ㅋㅋ (6)
··
늬들아 ..... (6)
늬들아 ..... (6)
··
워크 투 리멤버라는 영화 아는사람있냐? (3)
워크 투 리멤버라는 영화 아는사람있냐? (3)
··
하사싱은 런닝맨을 봅니다 (2)
하사싱은 런닝맨을 봅니다 (2)
··
십덕에 있으면 내가 늙은이가 되 (4)
십덕에 있으면 내가 늙은이가 되 (4)
··
런닝맨 이거 아니냐?런닝맨 이거 아니냐? (3)
런닝맨 이거 아니냐?런닝맨 이거 아니냐? (3)
··
요즘 재밌는 영화 뜬 거 뭐 있냐?요즘 재밌는 영화 뜬 거 뭐 있냐? (7)
요즘 재밌는 영화 뜬 거 뭐 있냐?요즘 재밌는 영화 뜬 거 뭐 있냐? (7)
···
전자레인지로 라면 끓여도 습기같은거 많이 차나??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다 (12)
전자레인지로 라면 끓여도 습기같은거 많이 차나??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다 (12)
··
영화를 보면서 맥주를깔까? 만화책을 보면서 깔까? (6)
영화를 보면서 맥주를깔까? 만화책을 보면서 깔까? (6)
··
런닝맨 본사람들있냐?? 어떰?? (6)
런닝맨 본사람들있냐?? 어떰?? (6)
··
달구 니 받았으면 구매결정누른다 (3)
달구 니 받았으면 구매결정누른다 (3)
··
현상 수배중이라던데현상 수배중이라던데 (2)
현상 수배중이라던데현상 수배중이라던데 (2)
··
맥주사왔다 (3)
맥주사왔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