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생키들이 존내 슬프고 감동적인 영화라면서

 

 

눈물 존내 찔찔짰다해서

 

 

어떤 영환지 궁금해서 봣는데...

 

 

 

 

그냥 평범한 얘기라 슬프지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