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곤한데 노래 한 곡 듣고 컴 끄고 자야지.

2010-07-18 00:59:06 조회 152
ill.jpg

you can laugh

 

a spineless laugh

 

we hope your rules and wisdom choke you

 

now we are one

 

in everlasting peace

 

we hope that you choke that you choke

 

 

벌써 1시네.

첨부 이미지

ill.jpg

댓글 (5)

2010-07-18
그리고는 다시 부팅을 하지...
식개미우2010-07-18
컴 껐는데 다시 켜려면 귀찮음 . 들어오려면 폰으로 들어와야지 .
2010-07-18
우와 무슨애니임?? 이쁘다
식개민우2010-07-18
애니는 아니고 팀 풍경이 그린  'if thou must love me' 웹툰임
B
2010-07-18
윤히 2집
컴터 끈 후로 자지 돋네
제목
더러운 커플들 (3)
더러운 커플들 (3)
··
정형돈이 입은 저 와이셔츠는 (3)
정형돈이 입은 저 와이셔츠는 (3)
··
맥주마시는중인데... (4)
맥주마시는중인데... (4)
··
노홍철 소속사생겼남? (1)
노홍철 소속사생겼남? (1)
··
헐 시발 노래를 한 3~4곡은 들은듯헐 시발 노래를 한 3~4곡은 들은듯 (3)
헐 시발 노래를 한 3~4곡은 들은듯헐 시발 노래를 한 3~4곡은 들은듯 (3)
··
흑형 떡밥 ㅇㅇ <수정햇음> (6)
흑형 떡밥 ㅇㅇ <수정햇음> (6)
··
무도 보는중인데 길 존나 맞을짓 하네 (2)
무도 보는중인데 길 존나 맞을짓 하네 (2)
··
LV7400으로 폰텍이 되겠냐?
LV7400으로 폰텍이 되겠냐?
··
성지 순례 합시다 . (2)
성지 순례 합시다 . (2)
··
근데 늬드른 잠도 없냐? (3)
근데 늬드른 잠도 없냐? (3)
···
맞다 야 편의점같은곳에서 파는 팝콘? 투명통에 있는거 맛있냐? (3)
맞다 야 편의점같은곳에서 파는 팝콘? 투명통에 있는거 맛있냐? (3)
··
아... 이제 진짜 자야겠다..; (1)
아... 이제 진짜 자야겠다..; (1)
··
한 30분 후에 훼마 갔다와야겠다 도시락 할인하면 도시락 사와야지 (2)
한 30분 후에 훼마 갔다와야겠다 도시락 할인하면 도시락 사와야지 (2)
··
부산 레알 장애인 같다 (5)
부산 레알 장애인 같다 (5)
··
이제 남은 애들은 누구냐? (3)
이제 남은 애들은 누구냐? (3)
···
피곤한데 노래 한 곡 듣고 컴 끄고 자야지.피곤한데 노래 한 곡 듣고 컴 끄고 자야지. (5)
피곤한데 노래 한 곡 듣고 컴 끄고 자야지.피곤한데 노래 한 곡 듣고 컴 끄고 자야지. (5)
··
ㅎ 난 간당 (3)
ㅎ 난 간당 (3)
··
연불연불 (4)
연불연불 (4)
··
이런 망할년들
이런 망할년들
··
내가 저번주에 집에 가기전에 올레카드 신청할라캤는데 (2)
내가 저번주에 집에 가기전에 올레카드 신청할라캤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