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없어서 컴퓨터만 하는 살감 같음
은 훼이끄고 미필인건 확실한데 나이는 많아 보이고
글 수준이 병신인걸 보아 정신적인 장애를 앓아서 군면제후 컴퓨터에만 앉아있는ㄷ스
자유게시판
부산 레알 장애인 같다
event 2010-07-18 00:58:15visibility 조회 221
다리 없어서 컴퓨터만 하는 살감 같음
은 훼이끄고 미필인건 확실한데 나이는 많아 보이고
글 수준이 병신인걸 보아 정신적인 장애를 앓아서 군면제후 컴퓨터에만 앉아있는ㄷ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