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존나대책ㅇ벗는데
대장꺼라서 존나중요한데
강의하나도안듣고 다음다음다음만누르고 시험쳤다방금?
존나 내꺼아니니까 걍 좆될래 머리굴리기짱나 하고 1번 슥풁도
검토하나도안하고 제출했는데 80점나와서 수료함 헤헤
물론 좀 도덕적인게많아서 쉬운거도있었지만
여튼 한시름덜었당.,ㅋ
나도 존나대책ㅇ벗는데
대장꺼라서 존나중요한데
강의하나도안듣고 다음다음다음만누르고 시험쳤다방금?
존나 내꺼아니니까 걍 좆될래 머리굴리기짱나 하고 1번 슥풁도
검토하나도안하고 제출했는데 80점나와서 수료함 헤헤
물론 좀 도덕적인게많아서 쉬운거도있었지만
여튼 한시름덜었당.,ㅋ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