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존나대책ㅇ벗는데

 

대장꺼라서 존나중요한데

 

강의하나도안듣고 다음다음다음만누르고 시험쳤다방금?

 

존나 내꺼아니니까 걍 좆될래 머리굴리기짱나 하고 1번 슥풁도

 

검토하나도안하고 제출했는데 80점나와서 수료함 헤헤

 

물론 좀 도덕적인게많아서 쉬운거도있었지만

 

여튼 한시름덜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