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팸레랑 커피가게에서 무조건 20% 포인트리 적립
(1포인트리=1원, 현금하고 똑같음)
이게 좋은게 머냐면 팸레에서 통신사 할인하고 중복이 돼
http://image.lgtelecom.com/lgtel/images/event/phone_design/family_event.jpg" src="http://image.lgtelecom.com/lgtel/images/event/phone_design/family_event.jpg"/>
저기서 40% 할인 받은 금액에서 다시 20% 추가 할인이 되는거지
커피도 마찬가지고...
그리고 yes24 10% 할인도 있음(월 할인한도 만원)
무식한 넘들은 책도 좀 사서 보고...
영화 3500원 할인도 있는데 이건 3개월간 90만원 이상 써야 되는거라
한달에 카드로 30만원 이상 못쓰면 무용지물
마지막으로 암데나 긁어도 0.5% 적립은 해준다
단점이라면 연회비가 5000원이고
받는 과정이 약간 ㅈㄹ이라는거...
뽐뿌 재테크포럼에 앤디라고 검색해보면 알꺼다
물론 여친 없어서 팸레나 다방 갈 일 없는 잉여들에겐 연회비 5000원만 날리는거니
받거나 말거나 선택은 늬들이 알아서...
이것도 물어볼거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로...

댓글 (1)
커피 적립한도 매월 2만점(매월 10만원 쓴것까지만 인정)
yes24 적립한도 매월 1만점(매월 10만원 쓴것까지만 인정)
연간 적립한도 30만점(근데 팸레 다방에서 1년에 150 쓰면 레알 막장)